X
광고
X
광고

P2E 게임 퍼즐판타지, 디스코드(Discord) 레벨 혜택 공개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2/03/30 [20:14]
광고

P2E 게임 퍼즐판타지, 디스코드(Discord) 레벨 혜택 공개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2/03/30 [20:14]

 

NFT 1차 세일을 완판한 아발란체 기반 P2E GAME ‘퍼즐판타지(Puzzle fantasy)’가 디스코드(Discord) 레벨 (Level)별 혜택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혜택은 이벤트 형식이 아닌 정책으로 디스코드에서 채팅을 통해 레벨 경험치를 쌓을 수 있다. 해당 레벨에 도달 시 BISKIT Token을 리워드 받는 형태이다. 레벨 당 BISKIT 리워드 수량은 정해져 있으며, NFT 보유자는 NFT 특성에 따라 추가적인 리워드를 받는다고 설명했다.

 

BISKIT Token은 앞서 1,2차 세일에 참여한 유저에게 BISKIT을 구매한 수량의 가치를 환산하여 BISKIT 보상을 주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NFT 홀더에게 많은 혜택이 있을 것이라 자신했다. 

 

또한 NFT 3차 세일관련사항에는 상황을 고려하여 소량 판매를 할 것이라 밝혔으며, 무엇보다 NFT 구매자의 NFT 가치가 우선이라고 말한 바 있다.

 

퍼즐판타지는 NFT를 중심으로 탈중앙화거래소(DEX), P2E, GameFi 기능을 모두 구현한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퍼즐판타지’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인 ‘BISKIT’은 게임 결제, DAO등에 사용되며, 게임 플레이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된다. 

 

퍼즐판타지 관계자는 “P2E게임이 서비스 전에 NFT의 활용처를 다양하게 물색하여 게임 서비스 전에도 유저가 많은 흥미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고민 중이라고 말했으며, 앞으로도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과 투명하게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코리아블록체인위크 2022 성료...부테린의 ‘포스트 머지: 이더리움의 미래' 큰 관심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