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글로벌 암호자산 플랫폼 빌랜스(Billance), 보험 기금 약 2천만 달러 구성...‘고객 자산 보안 역량 강화’

이선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7/22 [20:31]

글로벌 암호자산 플랫폼 빌랜스(Billance), 보험 기금 약 2천만 달러 구성...‘고객 자산 보안 역량 강화’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2/07/22 [20:31]

 

글로벌 암호화폐 플랫폼 빌랜스(Billance)가 2000만 달러 상당의 보험 기금으로 고객 자산 보안 역량이 강화되었다고 밝혔다.

 

빌랜스(Billance)의 암호 화폐 보험 기금은 2000만 USDT로 구성되어 있다. 빌랜스(Billance) 측은 플랫폼 자체의 오류로 인한 손실을 24시간 이내에 지급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사용자를 위한 강력한 보호 장치가 구현되었다는 점에서 신뢰성를 더했다고 밝혔다.

 

빌랜스 CMO Simona는 “최고의 방화벽 아키텍처와 결합된 완벽한 위험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모든 거래가 플랫폼 자체에서 안전하게 보호된다“며, “빌랜스는 플랫폼 뿐만 아니라 최고의 유저 보안과 사용자 신뢰성을 확보하는 것을 주요 관심사로 삼고, 2000만 달러 상당의 보험 기금을 확보했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당사의 고객 서비스 팀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대해 인지하고 있으며, 질문 및 메시지에 대해 5분 이내로 응답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한편, 빌랜스(Billance)는 글로벌 투자자를 위해 BTC, ETH, SOL, DOT 및 USDC와 같은 암호화폐에 대한 안정적인 거래 서버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측은 “지속적으로 기능을 개선 및 운영을 강화하여, 다양한 투자 옵션을 지원하고 유저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