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튜디오 DarkShield의 Arcade Kingdom (이하 '아케이드 킹덤')이 크립토 메타버스, 블록체인 생태계 간의 대규모 네트워크를 연결하며 중국과 한국 등 아시아 크립토 시장에서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26일(한국시간) 밝혔다.
블록체인 전략 기반 게임 ‘아케이드 킹덤’은 DarkShield 게임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첫번째 게임이다. 이후 출시될 DarkShield P2E 계열 게임들과 ‘아케이드 킹덤’의 생태계 통합 또한 가능할 예정이다.
아케이드 킹덤은 P2E 수익 모델을 유지하기 위한 토크노믹스와 잘 통합된 생태계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크로스 생태계를 통해, 유저들이 시스템 안에서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다. 아케이드 킹덤의 게이머들은 ‘아카디안’이라고 불리며 전투에 투입할 병사들을 전략적으로 선택하고 플랫폼의 다양한 자산을 쟁취하며 이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올인원 플랫폼 ‘아케이드 킹덤’의 토큰, $ACK를 보유하고 NFT 무기와 파워를 강화한다. 또한 게임 내 아이템과 캐릭터는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NFT로 거래가 가능하다.
아케이드 킹덤($ACK)은 공식 채널을 통해 블록체인 보안 감사업체 Coinsult에 의뢰한 토큰 보안 감사를 완료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전략투언 게임 ‘아케이드 킹덤’은 7월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게임 베타 화이트리스트 등록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에게 총 5000달러 상당의 리워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케이드 킹덤’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