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인 ‘만다린워크’의 코인 프로젝트인 달란트(Dalant)가 글로벌 거래소 엑스티닷컴에 28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만다린워크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인플루언서 또는 개인,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인플루언서와 소비자의 상품을 공급하는 셀러 모두 달란트 생태계에 참여해 생태계를 발전시킴에 따른 각각의 인센티브를 누릴 수 있는 플랫폼이다.
달란트 프로젝트는 기존의 이커머스 비즈니스 모델에 블록체인 기반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보안과 글로벌 결제 수단으로 사용 가능한 토큰 비즈니스를 제시한다. 누구나 손쉽게 스마트폰 하나로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과 기능을 제공하며 대기업은 물론 1인 창업자, 인플루언서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엑스티닷컴은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로 싱가포르 본사를 필두로 한국, 일본, 필리핀 등 전세계 21개국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거래 지원 및 현물, 선물, 마진, ETF, 스테이킹 등 다양한 크립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달란트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상장을 통해 만다린워크 플랫폼이 글로벌 진출의 첫 발을 내딛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 모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축 완성하는 데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