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겟이 PGL의 공식 파트너로서 DOTA 2 메이저 알링턴 2022 개최를 위한 후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최근 개최한 'PGL 메이저 스톡홀름 202' 및 'PGL 메이저 앤트워프 2022'에 이어, 글로벌 토너먼트 주최자인 PGL과 비트겟이 맺어온 세 번째 파트너십이다.
2002년에 설립된 PGL은 혁신적이고 독립적인 토너먼트 주최자로, 출범 이후 국내외 관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운영하고 e스포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비트겟과 PGL 간의 파트너십은 2021년 10월에 개최된 PGL 메이저 스톡홀름 2021 대회의 공식 파트너가 되면서 인연을 맺었다.
한편 이 대회의 종목 게임인 DOTA 2는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이다. 다가오는 8월 4일부터 14일까지 이 DOTA 2를 중심으로, $500,000의 상금이 걸려 있는 PGL DOTA 2 메이저 알링턴 대회가 텍사스의 알링턴에서 열릴 예정이다.
비트겟의 운영 디렉터인 그레이시 첸(Gracy Chen)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이번 PGL의 플래그십 이벤트를 위해 우리가 독점적인 암호화폐 파트너로서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십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PGL과의 이 지속적인 파트너십은 암호화폐에 대한 인식을 많은 사람들이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며 "또한 우리의 사용자 기반을 확대하고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폐의 수용을 장려하고자 하는 시도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이러한 관계를 강화하여 기존 커뮤니티와 암호화폐 커뮤니티 사이의 격차를 더욱 없애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 e스포츠 관객 수는 5억 3,200만에 달하고, 앞으로 2025년이 되면 6억 4,0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측된다. 이처럼 e스포츠는 점차 팬층의 확대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데, 이러한 e스포츠는 비트겟이 미래의 잠재적인 사용자에게 더 많이 다가가고 암호화폐에 대한 지식을 전파하여 재정적 독립성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그레이시 첸은 또한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비트겟은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 세계를 접하고 참여하도록 홍보하고, 암호화폐 산업과 기존의 많은 다른 영역을 연결하기 위해서, 우리와 생각이 비슷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의 파트너십 및 협력을 항상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PGL의 CEO인 Silviu Stroie는 "우리는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 시청자 및 팬을 확보하고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많이 생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이런 e스포츠 산업에 관심을 보여준 비트겟과 같은 파트너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파트너와 함께, e스포츠 산업의 새로운 고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미래는 아주 밝습니다" 라고 회답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