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고
X

FNB프로토콜, 디파이프로젝트 ‘COFFNB(CFNB)’에 이더리움 지원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12/02 [14:00]

FNB프로토콜, 디파이프로젝트 ‘COFFNB(CFNB)’에 이더리움 지원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0/12/02 [14:00]

▲ FNB제공  

 

FNB프로토콜 디파이 프로젝트 ‘COFFNB(CFNB)’에 이더리움(ETH)으로도 채굴이 가능해진다. 

 

FNB프로토콜이 출시한 가상자산 예치서비스 디파이 프로젝트 ‘COFFNB(CFNB)’에 최근 빗썸, 코인원 등 대형 거래소에 상장된 프로젝트들이 연이어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이더리움을 신규 지원하다고 2일 밝혔다.

 

FNB프로토콜은 이번 디파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음달 업데이트 되는 ‘FNBPAY’ 앱에서 실물경제와 결제, 할인, 편리 등에 한발 더 다가서는 제 2세대 솔루션을 오픈 할 예정이며 참여하는 코인들과도 더 큰 시너지를 내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더리움(Ethereum)은 14년에 개발한 범용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모든 거래 참여자들이 동일한 거래 기록을 나누어 갖는 분산 원장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계약 (Smart Contract) 기능이 추가된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더리움(ETH)은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암호화폐의 일종으로 ETH로 화폐단위를 사용하며, 비트코인에 이은 대표적인 코인이다.

 

이더리움(ETH) 코인을 가진 유저 누구나 해당 코인을 유니스왑에서 ETH를 WETH로 교환 후, COFFNB(CFNB) 디파이풀에 참여하여 COFFNB(CFNB) 코인 채굴 진행이 가능해진다. 이더리움 디파이 예치는 2일(한국시간) 24시부터 가능하다.

 

특히 COFFNB(CFNB) 디파이 코인은 재단 보유 물량 없이, 100% 채굴형으로 이루어진다고 전했다. 또 COFFNB(CFNB)는 2021년 초 대형거래소 상장 예정으로, 새로운 채굴 가능한 풀도 지속적으로 공개 예정이라고 전했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바나나톡, YTN TV광고 온에어 기념 ‘BNA 토큰 지급 이벤트’ 진행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