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고
X

TMTG 디파이 프로젝트 TOM Finance, APY 1400% 돌파

이선영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12/08 [19:29]

TMTG 디파이 프로젝트 TOM Finance, APY 1400% 돌파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0/12/08 [19:29]

 

홍콩 소재 암호화폐 전문기업인 TMTG Enterprise HK Limited는 TMTG(The Midas Touch Gold) De-Fi 프로젝트 TOM Finance의 APY(연간수익률) 수치가 12월 7일 기준 1,400%를 넘었다고 밝혔다.

 

암호화폐 데이터 플랫폼 코인게코(Coin Gecko)에서 예치된 자산가치 순위를 보면, 기존 상위권에 포진한 디파이 플랫폼의 APY는 대부분 100%를 밑돌고 있다. 예치된 자산가치 1~20위 기준으로 Beehive V3 WETH/AMPL 페어 Ampleforth(AMPL)가 약 240%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코인게코의 단순 APY 순위만을 비교했을 때 TOM Finance 순위는 2위이며, 1위를 포함한 상위권 대부분이 자산 볼륨 순위 100위권 밖의 디파이 프로젝트들이다. TOM Finance는 자산가치 볼륨, 단순 APY 순위 모두 높은 수준을 나타내고 있다.

 

TOM Finance 관계자는 “TOM Finance의 투자 가치를 알아본 많은 유저들이 TOM 채굴에 뛰어들고 있다. 물론 APY는 TMTG, LBXC 및 TOM 가격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언제든지 달라질 수 있지만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에게는 매력적인 투자처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TOM Finance는 시즌2 출시를 앞두고 있다. 시즌2에서는 자체적인 De-Fi DEX(탈중앙 거래소)를 통해 보다 용이한 접근방식과 다양한 DeFi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바나나톡, YTN TV광고 온에어 기념 ‘BNA 토큰 지급 이벤트’ 진행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