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신개념 광고 플랫폼 블록체인 기업 셀럽플러스(CELEB)가 브랜드 및 광고 실물경제와 이어지는 생태계 구축을 위하여 시유컴퍼니와 업무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IYU COMPANY는 2011년부터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전문성으로 새로운 브랜드 가치 창출과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파워블로거 등을 섭외하여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디스플레이 마케팅, 검색광고, 바이럴 마케팅, SNS 마케팅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에 특화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통합 컨설팅 기업이다.
블록체인 광고 플랫폼 기업 셀럽플러스는 기존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넘어서 블록체인 서비스를 활용하여 fake 데이터를 걸러주고, 진성 셀럽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 연예인, 유튜버 리스트를 제공하여 광고 캠페인 진행 시 객관적이고 세분화 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는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신개념 마케팅 플랫폼 기업이다.
특히 셀럽플러스는 오는 14일 국내 대형거래소 포블게이트(FOBLGATE)에 상장 이후 대폭적인 상승률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시장 형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추가로 글로벌 거래소 상장도 준비 중이다.
또한 셀럽플러스는 이번 달 22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대규모 사업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셀럽플러스 담당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구축된 기술적, 사업적 협력 구조를 바탕으로 향후 블록체인 가상자산 및 광고 플랫폼 분야에 협력을 지속할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