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Entertainment 프로젝트 XPOP, 글로벌 거래소 LBANK 상장
폴카닷(Polkadat) 블록체인 기술기반 K-Pop Entertainment 프로젝트 XPOP이 오는 15일 저녁 9시(한국시각 기준), 싱가포르의 글로벌 디지털자산 거래소 LBANK 글로벌에 상장한다고 13일(한국시간) 밝혔다.
LBANK는 현재 코인 마켓 캡(Coin Market Cap)에서 500여 개 거래소 중 상위 10~20위를 지키며 300만명 이상의 회원과 일일 거래량은 1.8억 달러를 평가받는 거래소이다. 특히 최근 유망한 디지털자산이 잇따라 상장하여 국내 투자자에게도 잘 알려진 곳이다.
특히 엘뱅크 거래소에 상장되는 모든 프로젝트는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절차를 거쳐, 종류에 따라 5개의 마켓으로 나누어 각 마켓에는 다양한 디지털 자산 거래를 허용하며 또한 코인간 마켓 외에도 안전하고 편리한 C2C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엘뱅크의 회원은 거래소에서 C2C 거래를 통해 LBCN이라는 스테이블 코인을 구매한 후 LBCN으로 다른 디지털 자산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XPOP의 성장이 기대된다.
XPOP은 아티스트 NFT 판매, 음원 NFT 창작 및 스트리밍 서비스, 웹툰 및 2차 저작권 분야(영화,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제작자와 콘텐츠 사업 플레이어들 및 글로벌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혁신적인 블록체인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향후 XPOP의 메타버스인 XETA(XPOPMetaverse)를 준비하고 있으며 또한 엔터테인먼트 NFT, K-POP 뮤직, 웹툰, 게임 등을 서비스하는 블록체인 기업이다.
지난 8월 MEXC 상장에 이어 연이어 대형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하는 XPOP은, 이번 LBANK 거래소 상장을 통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쌓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XPOP 관계자는 “한국 최초 Polkadat 블록체인 기술기반 K-Pop Entertainment 프로젝트인 XPOP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국내 거래소에서도 투자자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 중에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