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BTCC, 자선 골프 데이 성료… 에버튼 감독 데이비드 모예스 초청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5/09/12 [12:30]

BTCC, 자선 골프 데이 성료… 에버튼 감독 데이비드 모예스 초청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5/09/12 [12:30]
본문이미지

 

암호화폐 거래소 BTCC가 후원한 자선 골프 데이가 9월 3일 영국 체셔(Cheshire)의 카든 파크 골프 클럽(Cardon Park Golf Club)에서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구단 에버튼의 현 감독 데이비드 모예스(David Moyes)를 비롯해 프로 골퍼, 후원자, 귀빈들이 한자리에 모여 레드 이글 재단(Red Eagle Foundation)과 함께 영국 전역의 취약 계층 아동들을 지원하며 기부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데이비드 모예스

▲ 사진: 데이비드 모예스  

 

이번 골프 데이는 경쟁적인 플레이와 더불어 강한 공동체 의식을 체감할 수 있는 자리로, 코스 내 챌린지와 경품 추첨, 자선 경매 등이 이어지며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특히 방송인 스콧 민토(Scott Minto)의 진행으로 열린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과의 Q&A 세션은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의 특별한 하이라이트가 되었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는 재단의 사명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 행사는 BTCC와 Red Eagle Foundation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 속에서 마련된 것으로, BTCC는 2024년부터 프랭크 램파드(Frank Lampard), 맷 르 티시에(Matt Le Tissier), 글렌 호들(Glenn Hoddle), 루시 롭슨(Lucy Robson), 테디 셰링엄(Teddy Sheringham) 등 유명 인사들이 참여한 ‘전설 골프 데이’를 꾸준히 지원해 왔다. 특히 올해 초 런던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BTCC와의 협력으로 비트코인 기부가 처음 도입되어 재단의 모금 채널을 확대하고 암호화폐가 사회적 선을 위해 활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사진: BTCC 후원 자선 골프 대회

▲ 사진: BTCC 후원 자선 골프 대회  

 

BTCC 브랜드 총괄 Aaryn Ling은 “스포츠가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전설 골프 데이를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BTCC는 암호화폐가 진정으로 의미 있고 지속적인 변화를 필요로 하는 공동체에 가져다줄 수 있는 잠재력을 믿는다”고 전했다.

 

BTCC는 Red Eagle Foundation과의 협력 외에도 NBA 올스타이자 2023년 올해의 수비수로 선정된 자렌 잭슨 주니어(Jaren Jackson Jr.)를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영입하며 스포츠와 커뮤니티 이니셔티브를 통해 암호화폐를 대중과 연결하는 비전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전설 골프 데이는 스포츠와 공동체, 그리고 혁신적 금융이 조화를 이루며 의미 있는 목적을 지원할 수 있음을 보여준 동시에, 암호화폐와 현실 세계의 임팩트를 연결하려는 BTCC의 장기적 비전을 부각시켰다.

 

한편, BTCC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포토]비트코인 기부 이어가는 김거석 씨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