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빗썸 글로벌, 코인마켓캡 컨퍼런스서 빗썸코인(BT) 최초 발표

김진범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19/11/14 [17:30]
광고

빗썸 글로벌, 코인마켓캡 컨퍼런스서 빗썸코인(BT) 최초 발표

김진범 | 입력 : 2019/11/14 [17:30]

▲ 사진: 빗썸글로벌 제공     © 코인리더스

 

지난 11월 12일 코인마켓캡(CominMarketCap, CMC)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글로벌 컨퍼런스가 싱가포르에서 열렸다. 컨퍼런스 스폰서로 참석한 빗썸 글로벌(Bithumb Global)은 그 자리에서 빗썸 체인의 빗썸코인(BT)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CMC 컨퍼런스 첫날 아침, 현장에는 천명이 넘는 글로벌 참석자들과 백만여 명 블록체인 관심자들이 온라인 생방송으로 빗썸 글로벌 공동 창립자인 하비에르 심(Javier Sim)의 공개 강연을 시청했다. 하비에르 심은 "Beyond Belief" 라는 제목으로 빗썸 패밀리의 전세계 생태적 배치를 전면적으로 보여주며, 빗썸 코인의 대표적인 4가지 권익(사용, 임대, 에어드랍, 통치투표)와 5가지 생태적 권익(공제, 환매, 회원, 노드, 상장 투표)을 심층적으로 해석했다. 

 

하비에르 심은 “빗썸 코인의 발행량은 총 3억 빗썸 코인(BT)으로 알려져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빗썸 글로벌이 최근 공식 발표를 통해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2일 저녁에는 빗썸 글로벌은 싱가포르에서 ‘Let’s Unleash!'란 주제로 에프터파티를 열었다. 300명이 넘은 블록체인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해 빗썸 글로벌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빗썸 글로벌은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의 글로벌 거래소이며 빗썸 패밀리 거래소중 하나이며, 올해 5월에 창립해 빠른 속도로 발전중이다. 

 

또 코인마켓캡은 세계 최고의 디지털 자산 정보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암호화폐 랭킹 플랫폼이다. 현재 코인마켓캡에서 빗썸글로벌은 19위를 차지하고 있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바나나톡, 바이낸스와 손잡고 '설맞이 대박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암호화폐 시장 기(氣) 살린다"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