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서 헤이즈 "도지코인 1달러 확신…비트코인, 내년 25만 달러 간다"

이선영 기자 | 기사입력 2024/11/25 [18:17]

아서 헤이즈 "도지코인 1달러 확신…비트코인, 내년 25만 달러 간다"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4/11/25 [18:17]
시바이누와 비트코인

 

비트멕스(BitMEX) 창립자 아서 헤이즈가 비트코인(BTC), 도지코인(DOGE) 및 암호화폐 시장 전반에 대한 낙관적 전망을 제시했다. 그는 전통 금융(TradFi) 자금의 유입이 암호화폐 시장의 상승을 촉진할 가능성이 크다고 밝혔다.

 

25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헤이즈는 한 팟캐스트 방송에서 전통 금융 기관들이 비트코인을 비롯한 주요 암호화폐로 초기 자금을 배분하며 상승세를 이끌겠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과열된 시장에서 비합리적 프로젝트로 자금이 몰릴 가능성을 경고했다. 그는 "시장이 과열되면 자금 배분이 위험 요소가 될 수 있다"며, 이러한 현상이 시장 붕괴로 이어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헤이즈는 비트코인이 연말까지 10만 달러, 2025년 말까지 25만 달러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다. 또한, 도지코인(DOGE)에 대해 "1달러 도달이 충분히 가능하다"고 언급하며, 밈코인과 관련된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그는 암호화폐 시장이 여전히 주요 상승 국면에 있다고 보며, 전통 금융 자금의 추가 유입과 함께 비트코인과 주요 암호화폐가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만, 시장 과열 시점과 투자 위험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