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방탄소년단 제이홉, 첫 솔로 월드투어 개최...글로벌 팬과의 특별한 만남 준비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1/10 [00:00]

방탄소년단 제이홉, 첫 솔로 월드투어 개최...글로벌 팬과의 특별한 만남 준비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1/10 [00:00]
제이홉(사진=빅히트 뮤직)

▲ 제이홉(사진=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첫 솔로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10일 제이홉은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월드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투어는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투어로, 2월 28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시작된다. 이후 북미 지역의 브루클린과 시카고, 멕시코 시티를 거쳐 마닐라, 사이타마, 싱가포르, 자카르타, 방콕, 마카오, 타이베이, 오사카 등 15개 도시에서 총 31회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서울 공연 포스터 속 제이홉은 붉은 배경 속 리프트 위에서 강렬한 포즈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호프 온 더 스테이지'라는 공연명은 무대 위의 제이홉과 함께하는 희망과 꿈, 소망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이번 투어에서는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리트 볼륨1'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처음 공개하며 다채로운 무대 구성을 예고했다.

 

제이홉은 지난 5일 위버스를 통해 "2025년은 모두가 활짝 만개하길 바란다. 진심을 다해 여러분의 새해 시작을 응원한다"며 새해 인사와 함께 중요한 한 해를 위한 다짐을 전했다. 팬들은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투어 소식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