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4월 28일 공식 SNS를 통해 10주년 프로젝트 ‘N.Festa’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정규 2집 발매와 단독 콘서트 개최, 팝업 스토어 오픈 등 다채로운 계획을 발표했다.
엔플라잉은 올해 정규 2집 ‘Everlasting’을 발매하며 음악적으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2025년 단독 콘서트 ‘N.Flying LIVE &CON4 : FULL CIRCLE’을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하고, 해당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도 예고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10주년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 ‘Everlasting’과 ‘N.Fie BIRTHDAY TO YOU’를 운영해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데뷔일에는 ‘Let’s Roll’이라는 타이틀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족사진 촬영, Q&A 콘텐츠 등 다양한 팬 참여형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마지막에는 ‘Let’s Roll &4EVER’라는 이름의 미공개 이벤트가 예고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엔플라잉은 최근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디 어워즈(D Awards)’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5월 서울과 7월 부산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는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해 10주년을 맞은 엔플라잉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