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유니스,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 첫 콘셉트 포토 공개...하이틴 감성 완벽 변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4/01 [00:00]

유니스,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 첫 콘셉트 포토 공개...하이틴 감성 완벽 변신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4/01 [00:00]
유니스(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 유니스(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가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을 예고하며 컴백 시동을 걸었다.

 

유니스는 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SWIC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인 아카이브(Archive) 버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는 완전체 단체컷부터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의 개인컷과 유닛컷까지 총 13장으로 구성돼 시선을 끌었다.

 

특히 여덟 멤버 모두가 교복을 착용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네이비 컬러에 레드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교복 스타일링은 유니스만의 독특한 하이틴 감성을 강조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계단, 교실, 복도 등 학교를 배경으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는 각기 다른 10대 소녀의 모습을 표현하며 시각적 몰입감을 높였다. 이들은 유닛 컷에서도 나란히 벽에 기대 한곳을 응시하는 모습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날 정오부터는 각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앨범 '스위시'의 예약 판매도 시작됐다. 이번 앨범은 아카이브, 레시피(Recipe), 키링(Keyring) 세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유니스 특유의 러블리함과 젠지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과 구성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앨범명 '스위시(SWICY)'는 맵다는 의미의 '스파이시(Spicy)'와 달다는 의미의 '스위트(Sweet)'를 결합한 신조어로, 학교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와 감정을 이 키워드로 풀어낸다.

 

유니스는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를 발매하며 2025년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