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트레이 키즈 리노·승민·아이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첫 주자...12일 ‘START!’ 발매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4/10 [00:00]

스트레이 키즈 리노·승민·아이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첫 주자...12일 ‘START!’ 발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4/10 [00:00]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사진=스튜디오 마음C)

▲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사진=스튜디오 마음C)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리노, 승민, 아이엔이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OST 제작사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극본 김송희, 연출 이민수, 이하 언슬전) OST Part 1 ‘START!’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START!’는 과거의 어두운 기억은 뒤로하고, 현재를 긍정적으로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극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솔로 파트와 단체 파트가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전개와 감정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TART!'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과 시즌2,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밴드 문콕의 오동준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새로운 OST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첫 트랙으로, 사회초년생 레지던트들이 각자의 삶에서 힘차게 도약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메시지와 맞닿아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꿈꾸는 젊은 레지던트들의 성장을 그린다.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일 밤 9시 1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