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휘브(WHIB), 신곡 'BANG OUT' 팬 쇼케이스로 화려한 컴백 시동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4/11 [00:00]

휘브(WHIB), 신곡 'BANG OUT' 팬 쇼케이스로 화려한 컴백 시동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4/11 [00:00]
휘브(사진=씨제스스튜디오 제공)

▲ 휘브(사진=씨제스스튜디오 제공)


그룹 휘브(WHIB)가 팬 쇼케이스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BANG OUT’의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휘브는 4월 9일 네 번째 싱글 앨범 ‘BANG OUT’의 팬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타이틀곡 ‘BANG OUT’으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연 휘브는 과감한 이미지 변신과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번 앨범은 가상 현실 속 게임 캐릭터로 변신한 여덟 멤버의 콘셉트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쇼케이스 현장도 이 같은 콘셉트를 반영한 코너들로 꾸며졌다. 팬들의 질문에 빠르게 답하는 ‘100초 Q&A’, 랜덤 플레이 댄스, 포토 이벤트 ‘휘브네컷’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돼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7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휘브는 “앤드(AnD)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휘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수록곡 ‘Still Typing..(부제: 빈칸)’ 무대를 통해 팬들과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쇼케이스를 마무리했다.

 

‘BANG OUT’은 휘브가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를 담은 앨범으로,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