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트와이스,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전 회차 스페셜 게스트 출연...글로벌 협업 기대감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4/16 [00:00]

트와이스,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전 회차 스페셜 게스트 출연...글로벌 협업 기대감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4/16 [00:00]
트와이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콜드플레이(Coldplay)의 내한 공연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트와이스는 16일을 시작으로 오는 18일, 19일, 22일, 24일, 25일까지 총 6회에 걸쳐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 'Music Of The Spheres World Tour'에 전 회차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무대는 세계적인 록 밴드 콜드플레이와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의 만남으로 공연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트와이스는 약 8년 만에 열리는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에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장르를 초월한 무대와 폭발적인 에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최근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를 통해 국내외 27개 지역에서 총 51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투어로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 입성한 해외 여성 아티스트 최초 기록을 세웠고,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등 대형 스타디움 무대에 올라 약 150만 관객을 동원하며 스타디움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어 트와이스는 오는 8월 2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 'Lollapalooza Chicago'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글로벌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