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앨범명에 맞춰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되며, 먼저 공개된 'Day'(데이) 버전은 따뜻한 봄기운을 닮은 화사한 색감과 함께 멤버들의 밝고 발랄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앞서 공개된 무드 포토에 등장했던 문구 'I’m Pookie'와 귀여운 인형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도 함께 등장해 첫 번째 타이틀곡 'Pookie'(푸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 멤버들은 청순한 원피스와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피프티피프티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 미니 3집 'Day & Night'은 상반된 콘셉트를 담은 더블 타이틀곡 'Pookie'와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을 포함하고 있으며, 수록곡 'Perfect Crime'(퍼펙트 크라임)의 선공개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피프티피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