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가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3 ‘그런 날’이 오는 1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곡은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하는 감성 발라드로, 고단한 일상 속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런 날’은 아무런 이유 없이 지치고 외로운 날을 표현한 곡으로, 섬세한 멜로디와 따뜻한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감정을 끌어올린다. ‘불어오는 바람 / 아무 이유 없이 흐르는 내 눈물’, ‘지나가는 바람 / 아무 이유 없이 닦아지는 눈물’ 등의 가사는 누구나 겪는 감정의 순간들을 포근하게 감싼다.
특히 윈터의 맑고 독보적인 음색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리며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제작을 맡은 스튜디오 마음C의 마주희 프로듀서는 윈터의 깊이 있는 표현력에 대해 “진정한 주인을 찾은 곡”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번 곡은 드라마 속 1년 차 레지던트들의 성장 서사와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위로를 전달할 전망이다. ‘그런 날’은 ‘멜로가 체질’, ‘미스터 션샤인’, ‘나의 해방일지’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헨(HEN)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로, 초보 의사들의 성장기를 중심으로 인간적인 이야기들을 풀어내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되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