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유니스, 배우 현봉식과의 이색 협업…‘스위시(SWICY)’ 바이럴 필름 화제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4/17 [00:00]

유니스, 배우 현봉식과의 이색 협업…‘스위시(SWICY)’ 바이럴 필름 화제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4/17 [00:00]
유니스x현봉식(사진=F&F엔터테인먼트)

▲ 유니스x현봉식(사진=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와 배우 현봉식의 이색적인 만남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배우 현봉식과 함께한 ‘스위시(SWICY)’ 바이럴 필름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일상 속 매콤달콤한 순간들을 광고 형식으로 재치 있게 풀어내며 눈길을 끌었다.

 

총 4편으로 구성된 이번 바이럴 필름은 지난 15일 유니스의 컴백 팬 쇼케이스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후 배우 현봉식이 자신의 SNS 채널에 해당 영상을 게재하면서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에서 현봉식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유니스의 ‘맵달’ 콘셉트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강한 인상을 남기며 유니스의 컴백에 힘을 실었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협업은 전혀 예상치 못한 조합이라는 점에서 대중의 관심을 더욱 모으고 있다. 달콤하면서도 매운 유니스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스위시’ 콘셉트에 대한 공감을 높이고 있다.

 

‘스위시(SWICY)’는 ‘Sweet’와 ‘Spicy’를 결합한 신조어로, 매콤함과 달콤함의 조화를 의미한다. K-푸드를 중심으로 확산된 이 키워드는 현재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며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유니스는 이번 컴백을 통해 ‘스위시’를 음악에 접목시키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유니스는 이번 바이럴 필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