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영은 6월 9일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리스너들이 감정적으로 공감하고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음악을 중심으로 구성돼, 한층 더 깊어진 도영의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앨범 발매 이후 도영은 6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도영 콘서트 도어스(2025 DOYOUNG CONCERT)’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1월 서울에서 열린 앙코르 콘서트 이후 약 7개월 만에 열리는 국내 단독 공연으로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콘서트 제목 ‘도어스’는 기억 속 문을 열었을 때 마주하게 되는 감정의 흐름을 의미한다. 도영은 이번 무대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 각자의 기억과 감정을 되짚는 따뜻한 시간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도영은 지난해 4월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YOUTH)’을 통해 청춘의 감정을 진정성 있게 풀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아시아 9개 지역에서 18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료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진 바 있다.
‘2025 도영 콘서트 도어스’의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4월 24일 저녁 8시, 일반 예매는 25일 저녁 8시에 시작된다. 공연 관련 정보는 NCT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