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방탄소년단 진, 6월 첫 단독 팬콘 투어 시작...“전 세계 아미 만나러 간다”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4/18 [00:00]

방탄소년단 진, 6월 첫 단독 팬콘 투어 시작...“전 세계 아미 만나러 간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4/18 [00:00]
진 콘서 트일정(사진=위버스)

▲ 진 콘서 트일정(사진=위버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오는 6월 첫 단독 팬콘서트 투어에 나선다.

 

진은 18일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RUNSEOKJIN_EP.TOUR'라는 이름의 팬콘서트 투어 개최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다양한 악기들에 둘러싸인 채 화려한 록스타로 변신한 진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투어는 6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막을 올린다. 이후 일본 치바와 오사카, 미국 애너하임·달라스·탬파·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투어명 '#RUNSEOKJIN_EP.TOUR'는 진이 자체 예능 콘텐츠 '달려라 석진'을 기반으로 한 스핀오프(Spin-off) 콘셉트로, 전 세계 팬덤 아미(ARMY)를 직접 만나기 위한 여정을 의미한다.

 

이번 팬콘서트에서는 5월 16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 앨범 'Echo'의 수록곡들과 지난해 공개된 첫 솔로 앨범 'Happy'의 무대도 포함된다.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진의 음악적 색채를 드러내는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진의 새 앨범 'Echo'는 일상 속 다양한 순간들이 각기 다른 모습의 울림처럼 퍼져나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는 관계가 흔들리는 상황 속에서도 쉽게 이별하지 못하는 감정을 그려내며 진의 솔직한 시선을 녹여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