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엔시티 위시, 'poppop'으로 음악방송 2관왕…글로벌 인기 질주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4/28 [00:00]

엔시티 위시, 'poppop'으로 음악방송 2관왕…글로벌 인기 질주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4/28 [00:00]
NCT WISH(사진=SM엔터테인먼트)

▲ NCT WISH(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신곡 '팝팝(poppop)'으로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엔시티 위시는 4월 2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팝팝(poppop)'으로 1위를 기록했다. 앞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한 엔시티 위시는 데뷔 이래 음악방송 2관왕에 올라 '2025년 대세 그룹'의 존재감을 뽐냈다.

 

수상 소감에서 엔시티 위시는 "시즈니(팬덤 명)가 보내준 사랑 덕분에 또 한 번 상을 받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예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SMTOWN 식구들과 스태프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위 공약으로 약속했던 고양이 머리띠를 착용하고 앙코르 무대를 꾸민 엔시티 위시는 "시즈니 사랑해요. 감사합니다"라며 다시 한 번 팬들에게 애정을 표현했다.

 

'팝팝(poppop)'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청량한 감성이 어우러진 댄스 팝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 느끼는 설렘과 일상 풍경이 새롭게 보이는 감정을 담았다.

 

엔시티 위시는 이번 미니앨범 '팝팝(poppop)'으로 데뷔 첫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또한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주간 1위, 한국 애플뮤직 톱100 1위, 일본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2위, 중국 QQ뮤직 K팝 주간 차트 1위,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등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