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는 5월 1일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데뷔 싱글 ‘はじめまして’가 7월 2일 발매된다고 알렸다. ‘はじめまして’는 ‘처음 뵙겠습니다’라는 뜻으로, 일본 팬들과의 첫 만남을 상징하는 인사를 앨범명에 담아 설렘을 더했다.
이번 데뷔 싱글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며,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담은 작품으로, 여름의 설렘과 청량한 감성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투어스 특유의 상쾌한 분위기를 일본 팬들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투어스는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내 높은 인지도를 입증하고 있다. 첫 번째 싱글 ‘Last Bell’은 2024년 12월 일본 누적 출하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을 받았고, 4월 21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TRY WITH US’는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5월 5일 자) 2위에 오르며 높은 현지 반응을 얻었다.
공연 티켓 파워도 눈에 띈다. 지난 3월 15일과 16일 도쿄 무사시노 포레스트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진행된 첫 팬미팅 ‘2025 TWS 1ST FANMEETING '42:CLUB' in JAPAN’은 총 3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3만 명에 달하는 팬들이 현장을 찾았다.
한편, 투어스는 최근 발매한 미니 3집 ‘TRY WITH US’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