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라이즈, 첫 단독 콘서트 투어 ‘RIIZING LOUD’ 개최…서울 등 전 세계 14개 도시 간다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5/02 [00:00]

라이즈, 첫 단독 콘서트 투어 ‘RIIZING LOUD’ 개최…서울 등 전 세계 14개 도시 간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5/02 [00:00]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 투어에 나선다.

 

라이즈는 5월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RIIZE CONCERT TOUR 'RIIZING LOUD'’ 일정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투어는 오는 7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과 동남아 주요 도시 등 총 14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공식 일정에 따르면, 라이즈는 7월 서울을 시작으로 효고, 홍콩, 사이타마, 히로시마, 8월에는 쿠알라룸푸르, 후쿠오카, 타이베이, 9월 도쿄, 방콕을 거쳐 2026년 1월에는 자카르타, 마닐라, 싱가포르, 2월 마카오까지 순회할 예정이다. 여기에 추가 공연 지역 발표도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라이즈는 올해 초 팬콘 투어 ‘RIIZING DAY’를 통해 전 세계 19개 지역에서 무대를 선보였으며, 일본 홀 투어와 더불어 데뷔 1주년 기념 KSPO DOME 3일 전석 매진으로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RIIZING LOUD’는 본격적인 단독 콘서트 투어로, 라이즈의 무대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라이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5월 19일 첫 번째 정규 앨범 ‘ODYSSEY’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