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어트랙트는 8일 피프티피프티가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을 통해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첫날부터 전작 ‘Love Tune(러브 튠)’의 초동 판매량을 뛰어넘었고, 최종적으로 전작 대비 약 5배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강한 상승세를 입증했다.
‘Day & Night’은 ‘진짜 나’를 찾아 나서는 다섯 멤버의 감정 여정을 담은 앨범으로, 낮과 밤이라는 테마 아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서로 다른 분위기와 감정을 지닌 트랙들은 하루의 흐름처럼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음악적 서사를 완성했다.
메인 타이틀곡 ‘Pookie(푸키)’와 서브 타이틀곡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은 피프티피프티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고, 수록곡들 역시 음악적 색채를 한층 더 짙게 드러내며 국내외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Day & Night’ 앨범과 타이틀곡 ‘Pookie’는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 진입한 데 이어,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아이튠즈 차트 등 해외 플랫폼에서도 존재감을 나타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Pookie’의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000만 회를 넘기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에 오르는 등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피프티피프티는 이번 활동을 통해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 다양한 콘텐츠 공개 등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