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위너가 오는 7월 26일과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WINNER CONCERT [IN OUR CIRCLE](2025 위너 콘서트 [인 아워 서클])'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22년 열린 'WINNER 2022 CONCERT [THE CIRCLE]' 이후 약 3년 3개월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팬덤명 '이너써클'과의 깊은 유대감을 담은 타이틀처럼, 오랜 기다림 끝에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역시 차분한 네이비톤을 배경으로 반지가 서로 엮인 이미지를 통해 신뢰와 결속을 형상화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위너는 이번 공연에서 수많은 히트곡들을 포함한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밴드 사운드 기반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유의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팬심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YG 측은 "약 3년 만에 팬들과 재회하는 자리인 만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멤버들이 공연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만, 현재 공익근무 논란에 휩싸인 송민호는 이번 콘서트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2025 WINNER CONCERT [IN OUR CIRCLE]'의 선예매는 오는 5월 26일 오후 8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INNER CIRCLE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5월 29일 같은 시간에 오픈된다. 자세한 정보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