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백현, 'Essence of Reverie' 마지막 티저 공개…타이틀곡 ‘Elevator’ 기대감 고조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5/19 [00:00]

백현, 'Essence of Reverie' 마지막 티저 공개…타이틀곡 ‘Elevator’ 기대감 고조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5/19 [00:00]
백현(사진=INB100 제공)

▲ 백현(사진=INB100 제공)


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미니 5집 발매를 앞두고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은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에센스 오브 레버리)' 타이틀곡 'Elevator(엘리베이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누군가를 발견한 백현의 시선으로 시작되며, 이어 촬영에 몰입한 아티스트 백현의 모습이 이어진다. 팝아트풍 그래픽과 역동적인 장면 전환이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했다.

 

백현은 이번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포함해 콘셉트 포토, 필름, 트레일러 등을 연이어 공개했으며, 지난 16일 KBS2 '뮤직뱅크'에서 선공개곡 'Chocolate(초콜릿)' 무대를 처음 선보였다. 17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수록곡 'Lemonade(레몬에이드)' 일부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현실과 이상의 경계에 선 백현의 내면을 주제로 하며, 지금까지의 활동과 앞으로의 음악적 방향성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백현은 전곡 작업에 직접 참여했고, 콜드와의 협업 또한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인사를 건넨 백현은 이번 신보를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본질과 미래를 함께 조명하며 음악 정체성의 새로운 지점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