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저녁 6시, 리즈가 부른 '천국보다 아름다운'(극본 이남규, 연출 김석윤)의 다섯 번째 OST '헤비 러브(Heavy Love)'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헤비 러브'는 웅장한 스트링 편곡과 리즈의 맑고도 단단한 음색이 어우러진 곡으로,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고 서정적으로 표현해낸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무거워지는 사랑의 본질을 점층적인 전개로 풀어낸 가사와 곡 구성은 리즈의 깊은 표현력과 만나 진한 여운을 남긴다.
후렴구의 "무거운 사랑을 나누자"는 가사는 감정의 불안정함까지 끌어안는 사랑의 용기와 진심을 담아내며 극의 주제를 더욱 선명하게 드러낸다.
리즈는 그룹 아이브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청량한 음색 속에서도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하는 보컬로 주목받아왔다.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아이엠(I AM)' 등 다양한 곡에서 중심적인 보컬 역할을 해온 그는 이번 OST에서도 섬세하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천국에 도착한 해숙(김혜자)이 30대의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낙준(손석구)을 다시 만나며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임영웅, 이무진, 옥상달빛에 이어 다섯 번째로 공개된 리즈의 '헤비 러브'는 사랑의 무게를 주제로 한 드라마의 정서를 더욱 풍성하게 채우며 시청자들의 감정선을 자극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