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영은 19일 0시, NCT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앨범 ‘Soar’의 프로모션을 알리는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날개짓을 형상화한 모션과 확산되는 빛의 연출을 통해 앨범명 ‘Soar’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앨범 ‘Soar’는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9일 오후 6시부터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도영은 “이 앨범이 각자의 자리에서 비상을 꿈꾸는 이들에게 멈췄던 걸음을 다시 내딛게 할 용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자신이 음악을 통해 얻은 ‘꿈꾸는 힘’을 이번 앨범으로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지난해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YOUTH)’을 통해 청춘의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냈던 도영은, 이번 ‘Soar’에서는 더욱 성숙한 시선과 메시지를 담아 음악 세계를 한층 확장했다.
도영은 앨범 발매에 이어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7개 지역에서 열리는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25 DOYOUNG CONCERT 'Doors'’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도영의 ‘Soar’ 앨범은 음원 발매와 함께 6월 9일 음반으로도 출시되며, 19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