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톰파이낸스(TOM), 클레이스왑 신규풀 TOM/MTS 보상시스템 적용 완료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7/05 [14:28]

톰파이낸스(TOM), 클레이스왑 신규풀 TOM/MTS 보상시스템 적용 완료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2/07/05 [14:28]

 

탈중앙화 디파이(De-Fi) 프로젝트 톰파이낸스(TOM.FINANCE)는 최근 클레이튼 체인의 대표적인 디파이 플랫폼인 클레이스왑에 생성한 신규풀 TOM/MTS에 5일(화)부터 TOM 토큰의 에어드랍 적용을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TOM/MTS 풀에 유동성을 공급한 참여자는 실시간으로 TOM 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TOM 토큰의 에어드롭이 적용된 시점 기준으로 보상률은 30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유동성 공급 및 보상 시스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이더리움 체인 기반의 토큰을 클레이튼 체인의 토큰으로 스왑을 진행한 후 참여해야 한다. 오르빗 브릿지 플랫폼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체인간 스왑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신규풀에 TOM과 함께 유동성 콜라보로 참여한 MTS 토큰은 블록체인 기반 에듀테크 메티스에듀(MetisEdu)의 유틸리티 토큰이다. 

 

메티스에듀는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제공하는 에듀 테크 기업으로, 언어, 코딩 등 각 분야의 유명한 E-Learn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TCP School, 문정아 중국어, 마이풀과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디파이 프로젝트인 톰패이낸스는 향후 지속적으로 디파이 플랫폼을 활용한 유동성 콜라보 풀들을 추가해 나갈 방침이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