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중앙화 디파이(De-Fi) 프로젝트 톰파이낸스(TOM.FINANCE)는 최근 클레이튼 체인의 대표적인 디파이 플랫폼인 클레이스왑에 생성한 신규풀 TOM/MTS에 5일(화)부터 TOM 토큰의 에어드랍 적용을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TOM/MTS 풀에 유동성을 공급한 참여자는 실시간으로 TOM 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TOM 토큰의 에어드롭이 적용된 시점 기준으로 보상률은 30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유동성 공급 및 보상 시스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이더리움 체인 기반의 토큰을 클레이튼 체인의 토큰으로 스왑을 진행한 후 참여해야 한다. 오르빗 브릿지 플랫폼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체인간 스왑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신규풀에 TOM과 함께 유동성 콜라보로 참여한 MTS 토큰은 블록체인 기반 에듀테크 메티스에듀(MetisEdu)의 유틸리티 토큰이다.
메티스에듀는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제공하는 에듀 테크 기업으로, 언어, 코딩 등 각 분야의 유명한 E-Learn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TCP School, 문정아 중국어, 마이풀과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디파이 프로젝트인 톰패이낸스는 향후 지속적으로 디파이 플랫폼을 활용한 유동성 콜라보 풀들을 추가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