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뱅크(CBANK), 메인넷 '클레이튼(Klaytn)'으로 변경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2/11/07 [10:52]

크립토뱅크(CBANK), 메인넷 '클레이튼(Klaytn)'으로 변경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2/11/07 [10:52]

 

가상 자산 토탈 금융솔루션 크립토뱅크(CBANK)가 메인넷을 이더리움에서 클레이튼으로 변경한다고 7일(한국시간) 밝혔다.

 

이에 따라 크립토뱅크의 CBANK 토큰이 상장된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과 '비트렉스 글로벌'은 1:1 비율로 스왑(Swap)을 지원하며 기존 이더리움 기반 토큰은 모두 소각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각 거래소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립토뱅크 관계자는 "이번 메인넷 변경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이더리움 메인넷의 높은 가스비와 낮은 트랜잭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와 프로젝트 확장성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이다" 며 "크립토뱅크는 이미 클레이튼 네트워크 기반의 최대 규모의 디파이 플랫폼 클레이스왑(KLAYswap)에서 유동성 풀을 생성하여 참여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있어 이번 메인넷 변경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고 있다" 라고 전했다. 

 

크립토뱅크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산관리, 간편송금, 실시간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각 거래소에 보유하고 있는 크립토 자산의 현황을 한눈에 살펴보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패러다임 공동 창업자 "암호화폐 업계, 막 구축 시작한 새로운 행성"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