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고
X

디파이(DeFi)코인 TOM,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10일 상장

이선영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12/10 [14:31]

디파이(DeFi)코인 TOM,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10일 상장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0/12/10 [14:31]

 

홍콩 소재의 가상자산(암호화폐) 전문기업인 TMTG Enterprise HK Limited는 TMTG(The Midas Touch Gold)의 디파이(DeFi, 탈중앙 금융)코인 TOM(Touch of Midas)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Coinone)에 10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 핫빗코리아, 핫빗글로벌, 빗썸글로벌에 이어 오늘, 보부와 함께 코인원 거래소 상장까지 가상자산 시장에서의 빠른 점유 속도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De-Fi 프로젝트 TOM Finance에서 APY 1,400% 라는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며, TOM이 투자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코인원은 공지를 통해 12월 10일 낮12시부터 코인원 원화(KRW) 마켓에 TOM이 추가된다고 알렸으며, TOM의 입금 지원은 12월 10일 오전10시 개시되었다. 이제 코인원 거래소에서 TOM 종목을 한국원화(KRW)로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거래기능이 제공된다.

 

TMTG 관계자는“이번 코인원 상장을 통해 국내 가상자산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증대시키고, 유동성 공급을 위한 자체적인 De-Fi DEX를 구축하여 코인 거래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확장성을 국내 사용자들에게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Tom finance는 추후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AMM을 기반으로 설계된 DEX를 출시하고, TOM 토큰 기반의 유동성 풀을 추가하여 가상화폐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바나나톡, YTN TV광고 온에어 기념 ‘BNA 토큰 지급 이벤트’ 진행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