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인 드림캐시(Dreamcash)가 하이퍼리퀴드(Hyperliquid)와의 통합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트레이딩 경험의 출시를 앞두고, 초대 전용 대기자 명단(invite-only waitlist) 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플랫폼은 간편한 온보딩, 고도화된 시장 인사이트, 수익 창출 전략을 통합하여, 암호화폐 자산 형성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드림캐시는 기존의 복잡하고 진입 장벽이 높은 트레이딩 환경을 개선하고, 누구나 자산 증식을 실현할 수 있는 탈중앙화 금융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드림캐시는 ▲AI 기반 시장 분석, ▲델타 뉴트럴 전략을 활용한 자동 수익화 기능, ▲모바일에 최적화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합하여, 투자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드림캐시 마케팅 총괄 휴버트 존슨(Hubert Johnson)은 “우리는 사람들이 암호화폐 시장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다" 라며 "사용자들은 이제 복잡한 도구 대신, 소셜 앱처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AI 인사이트와 자동 수익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플랫폼은 하이퍼리퀴드(Hyperliquid)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구축되었으며, 이는 일 거래량 100억 달러 이상을 처리하는 검증된 거래 엔진이다. 덕분에 사용자들은 초기부터 기관 수준의 유동성과 실행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드림캐시는 또 다른 진입 장벽인 KYC 절차를 초기 접속 시 생략하고, 누구나 즉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초기 사용자 보상 시스템을 도입하여, 대기자 명단 등록 및 친구 초대 등의 활동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초대 전용 대기자 명단은 플랫폼의 기능을 다양한 사용층에서 테스트하고 피드백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된 조치다. 정식 출시에 앞서 초기 접속 권한은 단계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현재 대기자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드림캐시는 2025년 9월 중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드림캐시(Dreamcash) 소개 드림캐시(Dreamcash)는 AI 기반 분석 기능, 자동 수익화 전략, 그리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합한 디지털 자산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해당 플랫폼은 복잡한 암호화폐 환경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는 차세대 자산 운용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출시 초기에는 하이퍼리퀴드(Hyperliquid)와의 통합을 통해, 높은 유동성과 빠른 실행 환경을 기반으로 확장성 있는 투자 경험을 제공한다.
-Twitter: https://x.com/Dreamcashxyz -Website: https://dreamcash.xyz/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