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다르마캐피탈 임원 "이더리움, 상승 지속 전망…가능한 많은 ETH 확보할 것"

김진범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19/06/11 [09:40]
광고

다르마캐피탈 임원 "이더리움, 상승 지속 전망…가능한 많은 ETH 확보할 것"

김진범 | 입력 : 2019/06/11 [09:40]

 

1억 달러 규모의 이더리움(ETH) 헤지펀드 다르마 캐피탈(Darma Capita)의 임원인 앤드류 키즈(Andrew Keys)가 "다르마 캐피탈의 목표는 가능한 많은 이더리움(ETH)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 Andrew Keys(출처: 트위터)     © 코인리더스



10일(현지시간) 영국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데일리에 따르면, 앤드류 키즈는 "작년 말까지, 이더리움은 약 95%의 이익을 잃었지만, 이는 일회성(one-off)에 불과하며 장기적으로는 상황이 호전(pay off)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더리움은 마치 초창기의 인터넷과 같다. 다른 점은 투자자들이 직접 '웹 2.0'에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이더리움은 업계 최고의 스마트 컨트랙트(smart-contract) 플랫폼으로 적어도 향후 10년 간 불런(급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암호화폐 미디어 CCN에 따르면 다르마 캐피털은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에 등록된 1억 달러 규모 암호화폐 헤지펀드다. 앤드류 키즈는 이더리움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컨센시스 캐피털(ConsenSys Capital) 공동 창업자로 최근 다르마 캐피털 매니징 파트너로 합류했다. 그는 다르마 캐피탈에서 글로벌 사업 개발, 상품 전략을 담당할 예정이다.

 

한편 해외 암호화폐 시황중계사이트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11일(한국시간) 오전 9시 40분 현재 글로벌 이더리움(ETH, 시가총액 2위) 시세는 24시간 전 대비 6.27% 급등한 약 247달러를 기록 중이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한국판 삐용' 바나나톡, 베타 테스트 시작…제휴 프로젝트·파트너도 공모
1/3
IEO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