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3P토큰, IEO 첫 라운드..라토큰 거래소에서 첫 공식 판매

이선영 기자 soso@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10/22 [12:52]
광고

S3P토큰, IEO 첫 라운드..라토큰 거래소에서 첫 공식 판매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0/10/22 [12:52]

 

최근 라토큰 거래소에서 첫 공식 판매를 시작한 'S3P토큰'이 눈에 띄는 대량 거래실적을 보이고 있다.

 

S3P토큰 발행사인 'S3 글로벌' 발표에 따르면 총 1억5000만개의 S3P토큰 공급량 가운데 300만개가 지난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초기거래소공개(IEO) 두 라운드로 배포될 예정이다.

 

TRC-20 계열 암호화폐인 S3P토큰은 9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선택한 트론(TRON) 메인넷 기반으로 구축됐다. 트론 메인넷은 초당 2000 트랜잭션으로 네트워크 혼잡을 막을 수 있어 이더리움 메인넷(20트랜잭션/초)보다 100배 더 빠른 처리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보다 낮은 수수료로 거래할 수 있다는 큰 강점이 있다. 

 

경쟁이 치열한 암호화폐 시장에서 S3P토큰은 낮은 수수료 및 많은 적용력으로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S3 글로벌 이사회는 이번 IEO가 완료될 때까지 '150만 USDT 동원'을 목표로 설정했다. S3P토큰은 출시된지 하루 만에 상당한 거래량을 보이고 있어 예상보다 더 좋은 실적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이다.

 

또한 S3P토큰이 상장된 라토큰 거래소는 모든 암호화폐 트레이더가 알고 있듯 일간 매출이 3억달러가 넘고, 등록된 사용자수가 50만명에 달하는 전세계적으로 신뢰받는 거래소이자 IEO가 가장 활발한 플랫폼이다.

 

또한 가장 안전한 거래소로도 유명하다. 실제로 암호화 키, DDOS 보호, 2FA 등 최신형 보안방안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 자금의 99.5%를 해킹 방지를 위해 콜드월렛에서 저장하여 최고의 보안 환경을 제공한다.

 

S3 글로벌 테크놀로지 Ltd의 최고경영자(CEO) 달라스 발드리(Dallas Baldri)는 “큰 잠재력을 보이는 S3P토큰은 초기 교환 오퍼링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는 S3P의 가치와 힘으로 암호 화폐 공동체와 블록 체인 세계 모두에 좋은 기회를 제공해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S3 글로벌 사업본부장인 카를로스 추(Carlos Chu)는 “TRC-20 기반으로 한 S3P토큰은 일반적인 암호화폐가 아니다.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좋은 투자기회를 제공해 드리며, 암호화폐를 통해 스마트 공유 사회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 수 있다”라 밝혔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바나나톡, 포스팅 만으로도 채굴 가능한 소셜네트워크 2.0 바나니언 출시 알려
1/5
광고
파트너 트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