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비투비, 연말 감성 담은 신곡 ‘비올라잇’ 발매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4/11/21 [00:00]

비투비, 연말 감성 담은 신곡 ‘비올라잇’ 발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4/11/21 [00:00]
비투비

▲ 비투비


그룹 비투비(BTOB)의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신곡 ‘비올라잇(Be Alright)’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 두 번째 곡 ‘비올라잇’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눈 내리는 겨울밤, 따뜻한 불빛이 비추는 집과 나무 위로 쌓인 눈을 담아 포근한 연말의 정서를 자아냈다. 이를 통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21일과 22일 각각 개인 및 그룹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24일에는 라이브 클립 티저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비올라잇’은 비투비 특유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진솔한 감성을 담은 곡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곁에 있는 사람들 덕분에 웃을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치유송으로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비투비 컴퍼니의 네 멤버가 함께하는 첫 유닛 프로젝트로, 지난달 공개된 '불씨 (Please Stay)’에 이어 두 번째 곡 ‘비올라잇’이 25일 발표된다. 이 프로젝트는 2025년 발매될 새 앨범으로 완성될 예정이며, 매달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선보여 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다.

 

'비올라잇(Be Alright)’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