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블랙핑크 지수, 새 미니앨범 '아모르타주'로 솔로 컴백...전곡 작업 참여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2/04 [00:00]

블랙핑크 지수, 새 미니앨범 '아모르타주'로 솔로 컴백...전곡 작업 참여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2/04 [00:00]
블랙핑크 지수(사진=블리수)

▲ 블랙핑크 지수(사진=블리수)

 

블랙핑크의 지수(JISOO)가 직접 작업한 신곡 4곡을 담은 새 미니앨범으로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지수는 4일 0시 소속사 블리수(BLISSOO)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얼스퀘이크(earthquake)', '유어 러브(Your Love)', '티어스(TEARS)', '허그 앤 키세스(Hugs & Kisses)'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지수가 전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으며, 블리수와 더 웨이비스(THE WAVYS)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블랙 배경에 보라색 글씨를 활용해 '아모르타주'의 강렬한 콘셉트를 강조했다. 특히 각 곡 제목이 서로 다른 폰트로 디자인돼 지수의 다채로운 음악적 감성을 기대하게 한다.

 

지수의 이번 앨범은 2년 만의 솔로 컴백으로, 미니앨범 형태로 다수의 곡을 수록해 한층 깊어진 음악적 정체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명한 색채로 표현될 지수의 새로운 음악 세계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수는 '사칭퀸 이수지', '덱스의 냉터뷰', '셀폰KODE', '살롱드립2'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오는 7일에는 지수가 영주 역을 맡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가 첫 공개될 예정으로, 음악과 연기 모두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지수의 새 미니앨범 '아모르타주' 전곡은 오는 14일 오후 2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