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엔시티 위시 리쿠, 건강 회복 후 4개월 만에 활동 재개...3월 아시아 투어 합류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2/04 [00:00]

엔시티 위시 리쿠, 건강 회복 후 4개월 만에 활동 재개...3월 아시아 투어 합류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2/04 [00:00]
NCT위시 리쿠(사진=SM엔터테인먼트)

▲ NCT위시 리쿠(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 멤버 리쿠(RIKU)가 건강 회복 후 약 4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리쿠가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통해 건강을 회복했으며, 현재 컨디션이 크게 호전됐다"며 "리쿠의 활동 복귀 의지와 의료진의 소견을 바탕으로 활동 재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리쿠는 지난해 10월 컨디션 난조로 인해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는 "리쿠가 병원 진료를 받은 결과,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고를 받았다"고 전한 바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2월 중 예정된 공식 스케줄은 시온,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5명의 멤버로 진행된다. 리쿠는 오는 3월부터 시작되는 ‘2025 NCT WISH ASIA TOUR LOG in’에 합류하며, 상반기 중 발매될 앨범 제작 및 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리쿠의 복귀 소식에 팬들은 뜨거운 환영의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