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일본 오리콘 뉴스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달 29일 발매한 일본 미니 1집 'PREZENT(프레젠트)'로 약 25만7000장의 추정 판매량을 기록, 2월 10일 자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집계 기간 1월 27일~2월 2일) 1위에 올랐다.
이는 제로베이스원이 국내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유 해드 미 앳 헬로)'로 오리콘 주간 차트 정상에 오른 이후 두 번째 1위 기록이다. 특히 국내 미니 1집 'YOUTH IN THE SHADE(유스 인 더 셰이드)'의 첫 주 판매량(6만2591장)을 크게 뛰어넘으며 자체 최고 기록을 새로 썼다.
제로베이스원의 저력은 오리콘 차트에 그치지 않았다. 'PREZENT'는 빌보드 재팬 주간 앨범 차트 최신 '톱 앨범 세일즈'(집계 기간 1월 27일~2월 2일)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일본 내 탄탄한 팬덤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앨범 'PREZENT'에는 일본 오리지널 신곡 4곡과 한국 활동곡 2곡의 일본어 버전이 포함된 총 6곡이 수록됐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제로베이스원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4일 국내에서 미니 5집 'BLUE PARADISE(블루 파라다이스)'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해 8월 발표한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파라다이스)'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로, '파라다이스 2부작'의 여정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