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는 4일부터 7일까지 소속사 블리수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AMORTAGE’에 수록된 4곡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earthquake’, ‘Your Love’, ‘TEARS’, ‘Hugs & Kisses’ 등 총 4곡이 수록되며, 지수가 직접 작업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earthquake’는 강렬한 분위기와 함께 도발적인 매력을 담아냈으며, 포스터 속 "Wake up, electric touch"라는 문구가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Your Love’는 밝고 사랑스러운 콘셉트, ‘TEARS’는 매혹적인 감성, ‘Hugs & Kisses’는 화려한 비주얼을 강조하며 각 트랙이 가진 개성을 드러냈다.
‘AMORTAGE’는 사랑의 시작과 끝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담아낸 앨범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서사를 펼쳐낼 예정이다. 지수가 솔로로는 2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으로 더욱 깊어진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AMORTAGE’는 오는 14일 오후 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지수는 7일 저녁 8시 첫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에서 영주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