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멜론, 신예 걸그룹 Hearts2Hearts 하이라이징 아티스트 선정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2/10 [00:00]

멜론, 신예 걸그룹 Hearts2Hearts 하이라이징 아티스트 선정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2/10 [00:00]
하츠투하츠(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 하츠투하츠(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멜론의 신예 아티스트 육성 프로젝트 ‘하이라이징’이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Hearts2Hearts를 새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 플랫폼 멜론은 10일 Hearts2Hearts의 독점 매거진을 공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earts2Hearts는 음악을 통해 팬들과 진심을 나누고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그룹으로, 이번 독점 콘텐츠를 통해 데뷔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멜론은 24일 데뷔를 앞둔 Hearts2Hearts의 릴레이 자기소개 영상과 프로필 콘텐츠, 현장 스케치를 공개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자신들의 개성과 팀의 매력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또한 멜론은 Hearts2Hearts의 데뷔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멜론 채널에서 Hearts2Hearts를 팬으로 등록하고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데뷔 쇼케이스 초대권을 제공한다. 데뷔 앨범 ‘The Chase’ 감상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멤버들이 직접 꾸민 폴라로이드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멜론 뮤직웨이브에서는 멤버들의 보이스트랙과 앨범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후 멤버들과의 채팅 이벤트도 열린다. 데뷔 쇼케이스의 비하인드 영상은 멜론 매거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멜론 하이라이징은 신예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K팝 시장에서 주목받는 신인들의 성장을 돕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