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지드래곤, 8년 만의 월드투어...쿠팡플레이와 함께 한국 콘서트 개최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2/12 [00:00]

지드래곤, 8년 만의 월드투어...쿠팡플레이와 함께 한국 콘서트 개최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2/12 [00:00]
지드래곤(사진=쿠팡플레이)

▲ 지드래곤(사진=쿠팡플레이)


지드래곤이 8년 만에 단독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한국에서 첫 공연을 선보인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3월 29일과 30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G-DRAGON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Übermensch)] 인 코리아’의 프레젠팅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드래곤이 2017년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월드투어의 시작점으로, 신곡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선발매곡 ‘HOME SWEET HOME’, ‘PO₩ER’와 함께 새 정규 앨범에 수록된 ‘TOO BAD’, ‘DRAMA’, ‘IBELONGIIU’, ‘TAKE ME’, ‘BONAMANA’, ‘GYRO-DROP’ 등을 선보인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글로벌 아티스트의 라이브 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티켓 예매는 2월 26일 저녁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27일 같은 시간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국내 티켓은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 관련 세부 사항은 14일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지드래곤은 2017년 월드투어에서 총 36회 공연을 펼치며 약 6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지난해 연말에는 시상식과 빅뱅 멤버 태양의 콘서트에서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월드투어에서도 지드래곤 특유의 무대 연출과 퍼포먼스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