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엠카운트다운’서 데뷔 무대...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2/28 [00:00]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엠카운트다운’서 데뷔 무대...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2/28 [00:00]
하츠투하츠(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 하츠투하츠(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성공적인 음악방송 데뷔 무대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하츠투하츠는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싱글 타이틀곡 ‘The Chase’(더 체이스)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8인조 그룹의 강점을 살린 퍼포먼스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 무대 장악력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하츠투하츠는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28일 KBS2 ‘뮤직뱅크’, 3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3월 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곡 무대를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6일 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The Chase’ 퍼포먼스 영상은 공개 11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으며, 28일 오전 10시 기준 218만 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의 첫 싱글 ‘The Chase’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The Chase’와 감성적인 분위기의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까지 총 2곡이 수록돼 있으며, 하츠투하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