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NCT 마크, 4월 7일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 발매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3/14 [00:00]

NCT 마크, 4월 7일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 발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3/14 [00:00]
NCT마크(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NCT마크(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마크가 오는 4월 7일 첫 번째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1999’를 비롯해 앞서 선공개된 ‘200’, ‘프락치 (Fraktsiya) (Feat. 이영지)’ 등 총 13곡이 수록되며, 마크만의 음악적 색깔이 담긴 다채로운 트랙으로 구성됐다.

 

‘The Firstfruit’는 마크가 거쳐 온 네 개의 도시인 토론토, 뉴욕, 밴쿠버, 서울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각 도시에서 느낀 감정과 분위기에 따라 13곡이 4개의 섹션으로 나뉘며, 그의 성장 과정과 음악적 여정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유년 시절부터 NCT 활동,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도전까지 마크의 성장을 기록한 작품으로, 그의 첫 솔로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마크는 3월 19일 오후 6시 수록곡 ‘+82 Pressin’ (Feat. 해찬)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마크와 해찬의 협업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크는 이번 앨범을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며, 팬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앨범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계획 중이다. 관련 내용은 NC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마크의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는 14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