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의 타이틀과 발매 일자를 공개하며, 오는 31일 컴백을 확정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하트 모양의 구름 속 반짝이는 섬광이 담겨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상 말미에는 'SIGN'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2025.03.31'이라는 날짜가 나타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즈나는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하며 컴백을 암시해왔다. 지난해 11월 데뷔곡 'IZNA'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이들은 'SIGN'을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적 색채와 독창적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즈나는 Mnet '아이랜드2'를 통해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걸그룹이다. 데뷔 앨범 'N/a'는 전 세계 14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했으며,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과 라쿠텐뮤직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이즈나는 미국 그래미 닷컴이 발표한 '올해 주목해야 할 K팝 루키'에 선정됐으며, 미국 매거진 틴 보그(Teen Vogue)와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즈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