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 패션 매거진 ViVi는 컴백을 앞둔 이즈나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ViVi 5월호는 이즈나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참여한 일본 매거진 화보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진솔한 매력이 담긴 인터뷰가 함께 수록됐다. 이와 함께 추후 이들의 독점 인터뷰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즈나는 데뷔 앨범 ‘N/a’를 통해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과 라쿠텐뮤직 랭킹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 ViVi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일본 내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글로벌 대세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즈나는 오는 31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나선다. 최근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리릭 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180도 비주얼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즈나는 데뷔 당시부터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자신감을 내세우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데뷔 타이틀곡 ‘이즈나(IZNA)’에 이어 ‘SIGN’을 통해 펼쳐질 글로벌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즈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