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는 지난 7일 첫 번째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54만 장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마크는 데뷔와 동시에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1999’를 포함해 마크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마크는 한국을 넘어 일본과 중국에서도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일본에서는 오는 5월 15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18일 오사카, 19일 요코하마 등 세 도시에서 ‘The Firstfruit’ SHOWCASE LIVE in JAPAN을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마크는 현지 팬들에게 직접 첫 솔로 앨범을 소개하며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어 5월 29일에는 일본 대표 음악 채널 MUSIC ON! TV의 ‘ONENESS’에 출연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그 외 다수의 일본 음악 프로그램 출연도 예정되어 있어 현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중국에서는 음악 플랫폼 QQ뮤직과의 협업을 통해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광저우 징둥몰에서 ‘The Firstfruit’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포토존, 방명록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된 체험형 공간에서 팬들은 앨범의 콘셉트와 음악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글로벌 프로모션을 통해 마크는 첫 솔로 활동의 저변을 넓히며,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전 세계 팬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