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체인링크, 고래들 대규모 매집...돌파 시나리오 본격화?

박소현 기자 | 기사입력 2025/09/25 [11:08]

체인링크, 고래들 대규모 매집...돌파 시나리오 본격화?

박소현 기자 | 입력 : 2025/09/25 [11:08]
체인링크(LINK)/챗GPT 생성 이미지

▲ 체인링크(LINK)/챗GPT 생성 이미지     

 

체인링크(Chainlink, LINK)가 수요 구간에서 강세 패턴을 형성하며 반등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다. 최근 차트에서는 쌍바닥 구조와 불 플래그 패턴이 동시에 확인되며 향후 돌파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9월 24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체인링크는 9월 2일 약 21달러 부근에서 첫 바닥을 만들었고, 9월 6일 동일 구간을 재차 테스트하며 쌍바닥 패턴을 완성했다. 이후 가격은 25.6달러까지 반등했다가 다시 조정을 받으며 불 플래그 형태를 보이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기술 지표에 따르면 25.20달러 저항선을 넘어설 경우 27.86달러까지 약 28% 상승 여력이 열릴 수 있다는 평가가 제시됐다. 또한 27.86달러를 돌파하면 불 플래그 패턴이 확정되며, 30달러 목표치까지 도달할 수 있다는 분석이 함께 나왔다.

 

온체인 데이터는 이러한 기술적 신호를 강화한다. 분석가 알리 차트(Ali Charts)는 최근 조정 과정에서 고래 주소들이 80만LINK 이상을 매집했다고 전했다. 이는 주요 수요 구간에서 대규모 매수세가 유입된 사례로 기록됐다.

 

코인글래스(CoinGlass) 데이터에 따르면 9월 24일 기준 거래소 순유출 규모는 1,445만 달러에 달했다. 이는 거래소 내 공급 물량이 감소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단기 매도 압력이 제한적이라는 점을 시사했다.

 

체인링크는 기술적 패턴, 고래 매집, 거래소 순유출 확대라는 요인이 동시에 관찰되며 향후 가격 움직임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포토]비트코인 기부 이어가는 김거석 씨
이전
1/3
다음